본문 바로가기

나그네쉼터/D2019

[영화][미드] 8월

1. 원헌드레드 시즌6(2019)[*****](총 12회)

The 100 Poster


칩을 다른 몸에 이식하여 영생을 얻는 별.

통치자들은 몸을 빼앗을 사람들을 세뇌

몸을 빼앗긴 사람들과 새로 들어온 사람의 기억 전쟁.

몸이 주인인가? 정신이 주인인가?


시즌6 종영.

몸은 하나인데 정신은 두 명

그리고 정신끼리 치열한 전투.

내 기억 속에선 사라져도 크롬에 로그인만 되어 있으면

내가 움직인 동선을 구글은 10년치 기억해 준다.

그리고 네이버와 다음은 내가 무엇을 검색했는지 다 알고 있다.

아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호기심이 중요한 세상이다.


2. Red Sparrow(2018)[*******]

Red Sparrow Poster

엄청난 반전

근래에 본 영화 중 최고 스토리




3. Den of Thieves(2018)[*****]

Den of Thieves Poster


영화가 끝났을 때 뭐지?

그냥 액션인가?

그런데 끝나지 않고 5분 정도 계속 되는데
거기에 반전이 나온다.

반전이 있는 영화 두편 연속으로 보다.

나는 이런 스타일의 영화를 좋아하는구나!

평점은 낮은 영화인데 재미있었다.



4. 그녀, 안드로이드(Luchshe, chem lyudi)(2019)[*****]
Luchshe, chem lyudi Poster


러시아 드라마 시즌1, 총 16회

넷플릭스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

2018년 하반기 시즌1 8편

2019년 전반기 시즌2 8편이다.

러드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세상이다.

넷플릭스와 함께 8월의 후반부 16시간을 함께 보냈다.

쓰바시바, 하라쇼. 두 단어 익혔다.

영어 더빙으로 보면 재미가 덜하다.


가까운 미래에 적용가능한 기술들이 꽤 많이 나오는 듯.

마지막에 대사에서 시즌3도 기대해 본다.

넷플릭스 한국어 제목은 그녀, 안드로이드로 만들었다.

영어 제목은 Yellow, Black & Wh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