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기말고사 기간
날씨가 너무 좋다.
조퇴하고 원주천 라이딩 2시간 반.

혁신도시 가서 점심먹고
버들중 앞 메가커피에서 컵빙수 사가지고 옴
메가커피에 나보다 연배가 있어 보이시는 분 다섯 분 계심
그 중 한 분은 애플 노트북으로 작업 중...
버들중학교 애들 너무 귀엽다.

자전거 타기에 딱 좋은 날씨

일단 머리 자르고 염색
24,000원

기온은 26도 이지만
바람이 불어서 선선하게 느껴진다.
아스팔트에서 크게 열기가 올라오는 것 같지는 않다.
나이를 먹어서 잘 느끼지 못하는건가?
그래서 어르신들 열사병으로 잘 쓰러지신다던데...







짭프로 가방에 배터리 넣었더니 딱 맞다.
리어랙도 설치하는 균형이 맞는다.
배터리 거치도 훨씬 편하고


새로 생긴 자전거길에 만들어 놓은 벤치에 앉아 봤다.
앞으로 집으로 오기전에 마지막 휴식은 이 나무 아래서...



https://blog.naver.com/softrail/224328447845
[아크틱][2026-0626-금] 원주천 라이딩(40km)
[영상] 뭉그니의 여행이야기
blog.naver.com
'일상 > 자전거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tb][2026-0628-일] 행구-수구레(60km)(feat. 월드컵3R) (0) | 2026.06.28 |
|---|---|
| [2tb][2026-0627-토] 충주-괴산-오천자전거길-새재자전거길(114km) (0) | 2026.06.28 |
| [2tb/아크틱][2026-0621-일] 정여사 횡성 라이딩(74km) (0) | 2026.06.21 |
| [아크틱][2026-0613-토] 물의정원-망원동(115km) (0) | 2026.06.09 |
| [2tb][2026-0606-토] 정선읍-송이재(99km) (1) | 2026.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