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전거여행

[아크틱][2026-0626-금] 행구-합수부(40km)

즐거운 기말고사 기간

날씨가 너무 좋다.

조퇴하고 원주천 라이딩 2시간 반.

 

 

혁신도시 가서 점심먹고

버들중 앞 메가커피에서 컵빙수 사가지고 옴

메가커피에 나보다 연배가 있어 보이시는 분 다섯 분 계심

그 중 한 분은 애플 노트북으로 작업 중...

 

버들중학교 애들 너무 귀엽다.

 

 

자전거 타기에 딱 좋은 날씨

 

 

일단 머리 자르고 염색

24,000원

 

 

기온은 26도 이지만

바람이 불어서 선선하게 느껴진다.

아스팔트에서 크게 열기가 올라오는 것 같지는 않다.

나이를 먹어서 잘 느끼지 못하는건가?

그래서 어르신들 열사병으로 잘 쓰러지신다던데...

 

 

 

 

 

 

짭프로 가방에 배터리 넣었더니 딱 맞다.

리어랙도 설치하는 균형이 맞는다.

배터리 거치도 훨씬 편하고

 

 

새로 생긴 자전거길에 만들어 놓은 벤치에 앉아 봤다.

앞으로 집으로 오기전에 마지막 휴식은 이 나무 아래서...

 

 

https://blog.naver.com/softrail/224328447845

 

[아크틱][2026-0626-금] 원주천 라이딩(40km)

[영상] 뭉그니의 여행이야기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