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캠핑/C2023

[캠34_37][2023-0730-일] 숲-포츠캠프(바다)/R2세척

강바다 학교 게시판에 공지된 숲-포츠 참가하고 싶다고해서 신청

장소가 감악산캠핑숲 바로 앞.

그리고 대마도 여행 다녀온 다음날

강빛나는 가고 싶지 않다고 해서 강바다만 감.

당일 가서보니 초6~중3 남학생만 있었음(신청자 전원 참가)

대부분 원주권 아이들이고 강화도에서 2명 왔다고 함.

 

 

산악자전거파크에서 입소식

퇴소식은 피노키오 캠핑장 운동장

 

 

바다 데려주고 바로 캠핑장으로

어제 사온 라면과 호로요이 마시고

바로 R2 해체 및 로크캔버스 설치

 

 

3시에 작업 시작하여

6시 20분에 종료

아! 피곤하다.

진짜 잘 잤음.

 

 

금요일 아침 먹고 

10시부터 라이딩 시작...

폭염주의보에 더위 살짝 먹음.

편도선 부어서 밤새 고생

 

 

약먹고

된장국으로 목지져서 토요일 어느 정도 회복

 

토요일 퇴소식

강바다가 장소변경 된 것 알려주지 않아서

혼자 자전거파크에서 기다리다가 전화문의 후 피노키오로 이동

 

 

 

도착하니 행사 종료

 

 

캠핑카에서 초딩2명과 함께 생활

 

 

 

재미있었다고 함.

내년에도 중급코스 열리면 오고 싶다고...

 

 

삼겹살로 토요일 점심

저녁에 엄마오고

아빠 집으로...

강빛나는 집에 있음.

 

 

 

일요일 R2텐트 세척

강바다, 아빠는 집으로

엄마는 일요일 저녁 캠핑장에서 솔캠

 

 

코로나 캠핑 특수가 끝나서

캠핑 인구가 주춤한 상태

캠핑장 사장님들이 손님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중...